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주로 본 전생과 힐링1(하고자 하는 일이 안된다)

힐링과 건강/역학과 힐링

by 인생사 궁금점을 알아보자! 2021. 3. 18. 10:44

본문

youtu.be/Mnz5n-LjGVg

하고자 하는 것이 안되고 구하고자 하는 것이 안되는 사람

 

사주로 보면

-신약에 관살과 재성이 강한 사람(운까지 나쁜 사람)

내사주: 재다 많고 신약이라 내가 장남인데 유산은 1원도 못 받고 동생들은 단 얼마라도 받았다 나는 제사만 4개 받아서 아직도 하고 있고 아무리 노력하여 돈을 벌려고 해도 돈과는 인연이 없어서 돈으로 심한 고통을 받았다 매사 투자하는 것, 돈이 좀 모이면 사라지고 관살이 많고 신약하여 직장을 자주 쉬고 직장을 10여차 옮기고 다니면서 고난을 받았고 40세 생각지 않은 역학으로 전환하면서 갈등과 가정적으로 고통이 많았다 돈으로 심한 고통도 많이 받았다

 

전생을 알아보기

남을 훼방 놋거나 성내고 분해하고 놀부처럼 인색하고 남의 재산등을 탐내고 갚지 않고 도망다닌 죄로 요번 생에 재물 어려움과 직장 직업에 변동과 고통이 많다

 

금생에 힐링하기

재물과 직업 및 명예를 얻기가 어려우니 공부를 많이 해서 본인의 힘을 키우고 재물은 절대 쫒지말고 노력하고 힘써서 일하면 생기는 재물을 모으고 간직하고 살면 재물에 대해 고생은 피한다 그리고 인색하고 남의 재산을 탐내고 한 대가이니 여유가 있으면 남의 위해 경제적으로 돕고 물질적으로 남의 재물이나 여타 물건에 탐욕을 버리는 것이 중요하고 나를 낮추고 주변 사람과 형님 아우님하면서 다정하고 가까게 지내야 사는 것이 덜 힘이 든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