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주로 본 전생과 힐링 2(악처를 만난다)

힐링과 건강/역학과 힐링

by 인생사 궁금점을 알아보자! 2021. 3. 18. 10:49

본문

youtu.be/9CkIA1D6Y1s

악처를 만나는 것

 

사주로 보면

무진년 신유월 을축일 을묘시

무인년 갑인월 경오일 갑신시 재살국을 놓아 악처로 고생이 막심하고 인오 탕화살로 더 난리 약을 먹고 시위, 자식까지 부추겨서 아비를 때린다

 

전생 보기

전생에 부부로 있을 때 악독하게 군 대가로 금생에 부부로 만나서 그 대가를 갚고 있는 것

 

금생에서 힐링하기

다 나의 죄를 갚는 중이니 기도하고 본인이 수양하고 그 악처의 고통을 견디어 내야 한다 우리 흔히 내가 요새 도 닦는다고 많이 하지요 금생에 도 닦는 마음으로 부인을 대하고 감내하여야 한다 이혼을 하면 다 갚지 못한 이유로 다음에 만나는 부인도 악처일 경우가 있다 소크라테스 부인도 유명한 악처였다 그러나 악처가 있어 소크라테스가 되었다고 보는 관점도 있다 즉 그 도리를 알아 허허하면 폐에 구멍 난 사람처럼 포기하고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려 보내는 그런 마음이 필요하다 그러나 반드시 끝은 있는 법 악처도 그 끝이 있다 즉 개과천선을 하던지 본인 스스로 물러나던지 한다 단지 죄가 다 사라지는 시간이 말할 뿐이다

관련글 더보기